공유하기

거리두기 해제에 운동복 소비 증가…르바세, 신상 숏팬츠 출시

기사 입력 : 2022.05.30 17:26 목록
0

최근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운동 관련 의류를 취급하는 브랜드의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가 본격화하면서 바이러스에 저항하기 위해 야외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운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겁니다.


운동 관련 의류의 경우 회사가 고객을 찾아가며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브랜드가 성공하는 추세입니다. 


애슬레저 브랜드 르바세는 '고객의 가치를 더욱 특별하게(Life Value Special)'의 슬로건을 가진 브랜드며 트레이닝팬츠로 유명합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살짝 포인트를 넣어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했으며, 좋은 원단과 합리적인 가격에 의류를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남자 운동복을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최근에 남여공용 의류도 출시됐습니다. 


신상 숏팬츠는 운동할 때 편한 핏으로 낙낙하게 제작됐으며, 여름에 휴가지에서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색으로 출시됐습니다. 또한 발수가공으로 생활방수 기능을 추가해 비가 오는 날씨에도 걱정없이 입을 수 있으며 등산, 트래킹 시에 나뭇가지 등 장애물에 걸리거나 넘어질 경우에도 손상이 없도록 내구성이 강한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지 안쪽에는 매쉬 원단을 덧대 테니스와 러닝 등의 격한 운동을 하다가 땀이 나도 잘 마르는 것이 특징입니다. 


르바세 관계자는 “어려운 시대에 르바세 제품을 이용하는 모두가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며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백가혜
0
0 Comments